엑셀 (구)메모 (현)노트 사용하기
2022. 1. 14. 21:30ㆍ알쓸신잡/EXCEL
엑셀로 가계부를 작성하거나 회사에서 문서작성 중이라면 한 번씩 사용하는 “노트”. 눈에 잘 띄어서 그런지 이 기능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다.
1. 셀선택 → [검토] → [메모] → [새 노트](클릭!!!)
2. 셀선택 →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→ [새 노트]
- 노트를 항상 보이게 하고 싶다면 : 오른쪽 마우스 클릭 → [메모 표시 / 숨기기]
반응형
'알쓸신잡 > EXCE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‘0 : 계좌번호 입력시 숫자 0앞에 아포스트로피(’)입력하기 (0) | 2022.01.14 |
---|---|
전화번호 하이픈 일괄삭제 후 숫자만 출력하기, LEFT&MID&RIGHT함수 (0) | 2022.01.14 |
엑셀가계부 작성에 필요한 서식, '드롭다운'으로 카테고리 만들기 (0) | 2022.01.13 |
엑셀 중복값 찾기, 스프레드시트에서 중복값 찾기 (0) | 2022.01.03 |
엑셀파일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(0) | 2022.01.01 |